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내구제 폰테크를 진행할때는 따로 준비할 서류가 전혀 없이 간단히 본인인증 정도의 과정으로 빠르게 진행해볼수 있습니다.

‘나 스스로를 구제 한다’는 의미로, 급전이 필요하지만 금융기관을 통해 대출을 받기 어려운 사람들이 휴대폰개통을 통해 돈을 빌리는 불법 사금융을 뜻한다. 자신의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이를 넘기는 대신 급전을 융통하는 방식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 ‘휴대폰 깡’이라고도 불린다. 핸드폰을 넘겨받은 대부자는 통신요금과 단말기 가격은 부담하지 않아도 된다고 홍보하지만, 대신 핸드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등을 구매해서 재판매 하면서 결국 개통자 명의로 대출금액의 몇 배가 넘는 통신요금이 부과되도록 하는 등의 행태를 보인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기 폰테크 소모품 추천 소모품 전체 소모품 스마트폰 소모품 공기청정기 소모품 에어컨 소모품 세탁기 소모품 건조기/에어드레서 소모품 냉장고 소모품 청소기 소모품 프린터 소모품 추천 소모품.

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폰테크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 모든 혜택이 적용된 최저가로 각 쇼핑몰에 표기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개별 판매자 판매 상품의 경우 삼성전자(주)는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폰테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법적인 경로이긴 하지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알려진 ‘휴대폰 성지’의 가격이 더 저렴할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